구입후기

Total: 477

473
We recently purchased a Honda Odyssey
We recently purchased a Honda Odyssey from these guys. The process was very smooth and hassle free. Working with Min Park & Mike were a breeze and he was very helpful. Thanks Min!
472
No wonder why this place is 5 stars.
No wonder why this place is 5 stars. Mr. Kim is very reliable and honest; he diagnoses the car the way it is and gives you the right advices. I have never seen anyone who is this reliable, honest, and professional. I recommend this place to EVERYONE
471
까다로운 일들이 많았습니다..
미국에 온 지 1년이 넘어갑니다. 자동차가 2대인데 구매, 등록, 점검은 물론이고, 이것저것 까다로운 일들이 많았습니다. 주변에서 등록이나 인스펙션 등을 놓쳐서 티켓 받았다는 이야길 자주 듣는데 사장님 덕분에 티켓 한번 받은 적이 없네요. 멋모르고 딜러숍 갔다가 덤터기 쓰기도 하고, 헛걸음 한 일은 부지기수고요. 이제는 한국자동차만 갑니다. 오늘도 한국자동차에서 점검 잘 받고 기분좋게 돌아왔습니다. 한국자동차 정말 추천합니다.
470
아주좋은 맛집을 찾은 느낌이었어요.
560개에 좋은리뷰가 있어서 다른말은 쓰지않겠습니다. 아주좋은 맛집을 찾은 느낌이었어요. 사무실을 나설때 마음이 풍족한 맛을느꼈습니다. 감사한마음으로 561번째 5스타 리뷰를 남기게되어 기쁨니다.
469
미국에 처음 도착해서 아무것도 모를때 처음부터 끝까지
미국에 처음 도착해서 아무것도 모를때 처음부터 끝까지 자녀 차량 구매해주시듯 세심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은차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이제 돌아가는 순간에도 사장님 도움으로 너무 편하게 가는날까지 타고 갑니다. 덕분에 좋은차를 한국보다 더 걱정없이 탈수있었습니다. 감사드리고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468
적극 강추합니다. 건강하세요. 사장님!
한국자동차 김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만난 한국인중에 가장 멋찌신 분입니다. 정말 잰틀하시고 환상적인 분이십니다.적극 강추합니다. 건강하세요. 사장님!
467
쉽지 않은 조건에 맞는 차량을
새 차 주문 후 짧은 기간 탈 차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쉽지 않은 조건에 맞는 차량을 소개해 주셔서 잘 탔습니다. 아주 친절하시고, 신뢰할 수 있는 분이라고 느꼈습니다.
466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깁니다.
3년간 미국 생활하면서 한국자동차로부터 너무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단순 차량 관련 사항 뿐만 아니라 미국 생활 적응관련 조언까지 너무도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깁니다. DMV 일대에서 중고차량 관련 가장 믿고 맡길수 있는 이곳 한국자동차를 적극 추천합니다. 대표님 및 사모님, 직원분들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465
감히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DMV지역에 오셔서 짧게(1년에서 2년 정도) 차를 쓰려고 오실 경우, 빨리 한국자동차 대표님과 상의해보시는 게 좋다고 감히 추천드립니다.
464
사고시 대처까지 조언해 주셔서 미국에서 지내는 동안 정말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정직하게 영업하십니다. 차 구매부터 보험가입까지 한자리에서 처리해 주시며, 차량 소모품 관리도 해주십니다. 그 이외에 일반적인 차량 관리 방법이나 사고시 대처까지 조언해 주셔서 미국에서 지내는 동안 정말 편리하게 이용 했습니다. 강추 합니다!
463
It's hard trying to get good offers from dealerships when you
It's hard trying to get good offers from dealerships when you are selling a well-loved (lots of years, lots of miles, meticulously well-maintained) car. Some places didn't care, didn't ask, didn't even test drive the vehicle before giving me a low-ball value off the bottom end of the KBB range. Mike and Michelle helped me out at Hankook Motors; Mike actually sat down with me, did the test drive himself, discussed the vehicle's condition and history and negotiated the price. It's unusual and nice to have one person do this, it felt a lot more personable than other places where you can't talk directly to the person who assesses your vehicle or to the person who is setting the appraisal price. Good vibes from the people here, and my gut feelings are seldom wrong. They even arranged an Uber for me (I drove in with the vehicle that I was selling) and saw me off when I was leaving, which I really appreciate! I feel like they treat their customers with care and respect, and would recommend them to anyone wanting to either sell or buy a used car.
462
그때도 고민없이 한국자동차를 선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1~2년 정도의 짧은 기간 연수과정을 오시는 분들을 위해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실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사실 한국자동차는 미국에 오기전 이미 인터넷 검색에서 제 눈에 들어온 중고차 딜러였습니다.처음 뵌 사장님은 너무나 친근하게 미국 생활의 조언까지 해주시며 편안하게 상담을 해주셨습니다.도착 후 일주일만에 렌트카를 반납하고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특히 1년이라는 단기 체류의 형편에 맞는 차를 골라 주시고, 도움도 많이 주셨습니다. 가족을 위한 미니밴(혼다 오딧세이)과 출퇴근용 소형세단(토요타 코롤라)으로 두대를 구입했고, 자동차 등록에서 보험가입까지 원스탑으로 모든 서비스를 해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사용하는 중에는 엔진오일뿐만 아이라 각종 메인터넌스를 모두 처리해주셔서 마치 리스 차량을 타는듯한 편안함이었습니다. 특히, 올랜도 같은 장거리 전에는 차량점검까지 해주셔서 왕복 2천마일을 아무 문제없이 편안히 다녀오기도 했습니다.이런 편안함때문에 후임자 및 지인들께 여러번 추천을 하기도 했습니다.몇년 후 재방문 계획이 있는데, 그때도 고민없이 한국자동차를 선택하게 될 것 같습니다.고맙습니다.
461
직접 말로 전하지 못한 감사를 여기에 글로 남깁니다.
2년전 미국에 처음 도착해서 모든 것이 막막할 때, 차 구매를 포함해서 정착을 위한 여러가지 도움을 받았네요. 2년간 큰 고장이 없었던 차를 소개해 주신 것도, 그 밖에 차에 필요한 세세한 것들도 자기 일처럼 챙겨주시던 것들도 참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차 타이어에 펑크가 나 어찌할 바를 모르던 날, 먼 길을 직접 와서 해결해 주셨던 기억도 나네요. 암튼 직접 말로 전하지 못한 감사를 여기에 글로 남깁니다. 2년 동안 덕분에 좋은 차, 큰 걱정없이 편하게 잘 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460
코로나로 상점이 모두 문을 닫았습니다.
2020년 3월 미국에 처음 도착했는데… 코로나로 상점이 모두 문을 닫았습니다. 다행히 지인 소개로 한국자동차 사장님께 연락이 되었고… 차도 보고, 시승도 도와주셔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2년 반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 성능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정기점검도 해주시고 문제가 발생해서 연락드리면 도와주셔서 차에 대해 아는게 없는 저로서는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459
Truly exceptional! 
Mike spent the time to help discover what I was looking 
458
Absolutely amazing service
All the advisors are extremely knowledgeable and provide excellent customer service everytime I'm in. I've been offered rides home and a loaner vehicle when they had to keep my car for a few days. I feel safer knowing that Ford techs are working on my vehicle
457
그런데 한국자동차는 적혀있는 그대로였어요.
구글 후기 믿지 못할 만한 곳도 많지요. 칭찬일색이라고 의아해하실 분들도 계실지 모릅니다. 그런데 한국자동차는 적혀있는 그대로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프로페셔널하시지만, 사모님께서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부분이 여자인 제 입장에서는 편안하고 안심되는 부분이 있더군요. 미국에서는 기동력이 곧 생명인지라 차에 관련된 모든 것이 중요하고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일단 이곳과 연을 맺은 후로는 모든 걱정을 내려놓고 삽니다. 단순 차량구입이 아닌 차에 대한 모든 것을 믿고 의지하고 싶으시다면, 멀리서라도 오셔서 맡겨보세요.
456
중고차 구입이 어려운 시기였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차를 좋은 가격에
중고차 구입이 어려운 시기였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차를 좋은 가격에 구입을 하였고, 지금까지도 잘 타고 있습니다. 고장 한번 없었습니다. 제 첫 차여서 궁금한 것도 많고 시행착오도 많았는데, 그 때마다 제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셨고, 낯선 미국에서 의지가 많이 되었습니다. 제 주변에 혹시 차를 구매하실 분들이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버지니아로 오시는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사장님이 많이 바쁘시지만 늘 친절하게 대해주십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455
중고차의 편견을 깨준 사람. 바로 한국자동차 김태원 사장". 
중고차의 편견을 깨준 사람. 바로 한국자동차 김태원 사장". < 한국에서 자동차를 30년 가까이 몰았지만, 한번도 중고차를 산 적이 없었습니다. 이유는 침수차, 사고차 등 속여파는 상술때문입니다. 지난해 미국에서 와서도 사실 중고차를 사는 것이 많이 꺼림직했습니다. 3년이란 한정된 시간을 지내다 가야하는 처지로, 새차를 사기에는 비용 부담도 크고해서 지인의 소개로 ‘한국 자동차’를 찾았습니다. << 거기서 김태원 사장님을 만났습니다. 넉넉한 첫인상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씀씀이에 선듯 한국자동차에서 중고차를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망설여지는 부분이 없지는 않았으나, “출국하실 때까지 이상 없이 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께요”라는 말에 ‘혹’ 했다고나 할까요.< 원래 ‘사람이 화장실 갈 때와 나올 때 마음이 다르다’고, 물건을 팔고나면 끝이겠지라는 생각도 있었지만, 김 사장님이 원낙 자신있게 권하는 자동차이기도 하고, 3년만 탈 건데라는 생각에 과감히 결정했습니다. 미국에 온지 사흘만에요. ㅎㅎㅎ< 1년여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별의별일이 많았습니다. 날라오는 각종 이상한 스팸 편지들, 보험처리 문제, 잔고장, 소모품 등등.. 이 모든 것을 김 사장님은 ‘그러세요. 그럼 낼 오전에 모시겠습니다. 제가 알아서 처리해드죠’라는 말과 함께 모든 걸 해결해줬습니다. 그야말로 미국 생활의 자동차 관련 A~Z까지를 모든 책임져 준 것입니다. < 그래서 그동안의 안좋았던 중고차에 대한 이미지가 바꿨습니다. 김태원 사장님같은 분들이 한국에서도 중고차 상점을 한다면 나는 고민하지 않고 찾을 겁니다. 이 자리를 빌어 김태원 사장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혹시 후기를 읽는 분 중 미국 페어팩스쪽에서 자동차를 사려는 분들은 꼭 ‘한국자동차’를 들려보기를 권합니다. 또 페어팩스에서 아니 버지니아에서 가장 양심적으로 중고차 가게를 운영하는 김태원 사장을 강추합니다. 혹시 더 묻고 싶으신 것 있으면 언제든 저에게 메일 주세요. 제가 아는 한 답변 드릴께요. 착한 가게, 한국자동차의 무궁한 번영을 기원합니다.
454
감히 최고라고 추천함
미국에서 운동화라고 할수있는 자동차 구입시 한국자동차는 반드시 들를 곳이라고 할것이다.. 특히 미국에 처음 오는 사람이면 낯설고 정착에 신경쓸 일도 많은데 차량에 대한 고민을 덜게 해준다.. 상담을 통해 예산대비 원하는 차종을 구해주고, 구입후에는 무엇보다도 정말 가기도 싫은 DMV 서류작업과 미국면허 없이도 보험가입 도와주고, 자동차 세금 관련 업무, 체류기간 중 차량 유지관리, EZ-pass 뿐만 아니라 일반생활관련 문의 등 초기에 안심하고 생활할수 있게 도와주신다.. 또한, 복귀시에는 각종 서류작업 뿐만 아니라 비행기타기 전날까지 잘 타고 차량을 가져다주면 공항라이드까지 진행해준다.. 차에 신경안쓰고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집중할수 있게 해줌.. 감히 최고라고 추천함